Nakdonggang National Institute of Biological Resources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모든 임직원은 기관 설립목적에 근거하여 연구·전시·교육 사업을 추진하는 데 있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중심경영을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연구‧전시‧교육의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이 만족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며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경영에 반영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잘못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불편을 초래하였을 경우 즉시 이를 개선하고 재발 방지에 힘쓰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모든 업무를 투명하고 청렴하게 처리하여 고객의 신뢰를 높이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 중심의 업무수행
담수생물자원 정보 제공
최고의 체험환경 구축
고품질 고객접점 서비스 제공
선도적인 사회적 책임 이행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① 방문하시는 경우
② 전화하시는 경우
③ 인터넷, FAX, 우편으로 상담하시는 경우
④ 고객 참여 및 의견제시
소통창구 | 연락처 |
---|---|
전화 및 팩스 |
|
인터넷 | www.nnibr.re.kr |
우편 | [37242] 경상북도 상주시 도남2길 137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
⑤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
⑥ 알권리 충족 및 비밀보장
⑦ 고객에게 협조를 부탁하는 사항
⑧ 서비스 이행결과 평가 및 활용